그룹 아스트로가 오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2 바람 (Dream part.02 BARAM)’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아스트로가 오늘(2일) 오전 Mnet ‘엠카운트다운’ 사전녹화를 완료,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의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아스트로는 컴백 첫 날인 1일 언론 쇼케이스 및 네이버 V라이브 팬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이번 앨범 활동에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전 세계 팬들과 약 1시간 30분 동안 생방송으로 함께한 팬 쇼케이스에서는 진진과 라키의 댄스 브레이크,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를 비롯해 수록곡 ‘Run’, ‘어느새 우린’의 무대를 함께 공개했으며 다양한 토크 주제를 준비해 팬 사랑 넘치는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특히 현장에서 멤버 MJ는 “저희 무대를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도 컸지만 얼른 무대를 끝내고 팬 여러분과 대화를 하고 싶었다”라는 멘트로 팬들에게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컴백 첫날 V라이브 팬 쇼케이스로 천만 하트까지 달성하며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의미 있는 시작을 한 아스트로는 오늘 음악방송 첫 무대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청량’ 소년들에서 섹시미와 세련미를 장착한 ‘청량 섹시’의 비주얼로 업그레이되어 돌아온 아스트로의 첫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의 이번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는 사랑에 본능적으로 빠져버린 소년들의 설레는 감정과 적극적인 표현을 그려낸 곡이다. 오늘 저녁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