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5

최유정, 솔로 데뷔 첫날 차트 순항 시작! 오늘(15일) 쇼케이스서 ‘Sunflower (P.E.L)’ 첫 무대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이 팬들과 함께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최유정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의 타이틀곡 ‘Sunflower (P.E.L)’는 지난 14일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의 발매 1주 내 최신 차트와 지니의 실시간 차트 10위권에 안착하며 순항을 시작했다.

 

‘Sunflower’는 음악과 팬들을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최유정의 마음을 해바라기에 빗대어 담아낸 앨범이다. 최유정은 ‘러블리 스웨그’라는 콘셉트를 다양한 비주얼과 음악으로 표현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최유정의 밝은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최유정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팝 R&B 장르인 만큼 그의 자신감도 확인할 수 있다. 빛나는 우리의 시간들을 소중한 것들로 가득 채워가자는 내용의 가사는 벅차오르는 감성을 선사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미국 LA에서 촬영됐다. 빈티지한 색감에 최유정만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힙한 움직임이 돋보인다. 특히 위키미키 메인댄서다운 최유정의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표정 연기가 보는 이들에게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겨준다. 이에 ‘Sunflower (P.E.L)’ 뮤직비디오는 높은 조회수 추이를 기록 중이다.

 

최유정은 오늘(15일) 오후 위키미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unflower’의 팬 쇼케이스 영상을 중계하며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최유정의 진정한 ‘러블리 스웨그’를 만날 수 있는 ‘Sunflower (P.E.L)’ 무대와 다채로운 구성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최유정은 쇼케이스에 이어 이번 주부터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Sunflower (P.E.L)’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