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팬들에게 조금 더 친밀하게 다가간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10일 오후 3시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에서 ‘프롬(fromm) 루네이트’ 메시지 서비스를 오픈한다.
데뷔와 동시에 탄탄한 실력과 독보적인 비주얼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루네이트는 팬덤 플랫폼 프롬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프라이빗 소통에 나선다.
루네이트는 텍스트뿐만 아니라 사진, 영상, 음성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에게 자신들의 일상을 공유하며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프롬 오픈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관련해 원더월 관계자는 “판타지오의 신인 보이그룹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루네이트 멤버 개개인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프롬 루네이트’를 오픈한다. 아티스트와 팬들을 위한 종합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루네이트는 지난 6월 15일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 신예 보이그룹이다. 더블 타이틀곡 ‘Wild Heart’(와일드 하트)와 ‘Voyager’(보야저) 활동으로 데뷔 5일 만에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놀라운 성적을 기록하며 ‘5세대 하이클래스’의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루네이트는 계속해서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전망이다.
[사진 제공 = 원더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