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리얼 루네이트 시즌 2 – 팔룬팔로미’에서 베트남으로 첫 해외여행을 떠난다.
루네이트(진수, 카엘, 타쿠마, 준우, 도현, 이안, 지은호, 은섭)는 오는 11월 1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리얼 루네이트 시즌 2 – 팔룬팔로미’를 첫 공개한다.
‘리얼 루네이트 시즌 2 – 팔룬팔로미’는 베트남에서 펼쳐지는 루네이트의 첫 해외여행 리얼리티다. 앞선 자체 콘텐츠 ‘달나라’에서 진행한 게임을 통해 해외여행 촬영권을 획득한 루네이트는 베트남으로 단체 여행을 떠나게 됐다.
지난 30일 루네이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리얼 루네이트 시즌 2 – 팔룬팔로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멤버들 각자 하고 싶은 것들을 밝힌 가운데, 매 순간 선택에 따라 코스가 달라지는 익스트림한 여행기가 예고돼 관심이 높아진다.
루네이트는 정식 데뷔 전인 올해 5월 선보인 ‘Real! LUN8 기묘한 여행’(리얼! 루네이트 기묘한 여행) 이후 약 6개월 만에 자체 리얼리티 시즌 2를 선보인다. ‘리얼! 루네이트 기묘한 여행’은 OTT 플랫폼 Viu를 통해 전 세계 16개 시장에 동시 방송된 바 있다.
한편, 루네이트는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더블 타이틀곡 ‘Wild Heart’(와일드 하트)와 ‘Voyager’(보야저) 활동으로 ‘5세대 하이클래스’의 면모를 입증한 루네이트의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모아진다.
‘리얼 루네이트 시즌 2 – 팔룬팔로미’는 오는 11월 1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루네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