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03

배우 정의제, 이목 사로잡는 새 프로필 공개! 흑과 백으로 반전 매력 폭발

배우 정의제가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양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의제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되어 관심이 모인다.

 

먼저 깔끔한 화이트 셔츠를 입은 컷에서 정의제는 싱그러운 분위기로 화면을 장악하고 있다. 그는 부드럽게 이마를 덮은 헤어스타일과 살짝 장난스러움이 섞인 부드러운 눈빛으로 특유의 분위기를 내뿜고 있다. 또한 클로즈업 컷임에도 무결점의 맑은 피부는 정의제의 깔끔한 면면을 부각시킨다.

 

또 다른 사진에서 정의제는 이마를 드러내고 전과 달리 날카로운 모습으로 프로필을 완성시켰다. 힘을 주고 있지는 않지만 어딘가 서늘한 느낌이 드는 시선과 어두운 의상과 배경은 선과 악이 공존하는 그의 반전 이미지를 극대화해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처럼 두 컷의 사진만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보여주고 있는 정의제는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을 통해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그는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로 데뷔, 드라마 ‘복수해라’,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이어 ‘킬힐’, ’돼지의 왕’, ‘커튼콜’, ‘진짜가 나타났다’ 등 맡은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랭보’, ‘여명의 눈동자’ 등에서도 활약하며 안정적인 노래까지 갖춘 만능 매력을 뽐내며 대중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매번 자신만의 색깔로 다채로운 연기를 뽐내고 있는 배우 정의제는 새로운 프로필 사진 공개와 함께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정의제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