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뉴 룰스) 발매에 앞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예고했다.
위키미키는 지난 23일 공식 SNS에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위키미키는 오는 24, 25일 양일에 걸친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28일 앨범 프리뷰를 공개한다. 이어 30일은 앨범 전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오픈되며 내달 4일과 6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위키미키의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는 ‘화려하고 강렬한 것뿐만 아니라 자유롭고 와일드한 것 또한 위키미키가 추구하는 Girl Spirit’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가운데 스케줄러에는 정적인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꽃, 케이크’와 활동적이고 스포티함을 나타내는 ‘자동차, 축구공’ 등의 이미지가 함께 나열되어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위키미키는 이번 활동을 통해 세련된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그들만의 유니크한 파워를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위키미키는 오는 10월 8일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