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4

아스트로, 평창 올림픽 특집 브이앱 방송 진행! ‘성공기원’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로 활동 중인 아스트로가 평창 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특별한 생방송을 진행해 화제다.

 

아스트로는 지난 4일 평창의 한 숙소에서 브이앱을 통해 약 30분 동안 평창 올림픽 특집 모의고사 생방송을 진행해 전 세계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평창 올림픽 유치 기념 화폐부터 개막 날짜, 마스코트 이름, 메달 디자인까지 평창 올림픽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들이 문제로 제출됐다. 아스트로는 여러 질문들을 차근차근 풀어 나가며 곧 다가오는 평창 올림픽에 대한 여러 내용들을 전했다.

 

이어 보너스로 진행된 아스트로 퀴즈까지 팬들을 향한 팬 사랑 멘트로 브이앱을 시청하는 전 세계 팬들에게 설레임을 안겼으며 문제를 푸는 중간중간 엉뚱한 대답으로 아스트로만의 비글미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평창 올림픽 모이고사에서 1등을 한 멤버 엠제이는 “평창에서 멤버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내 기분이 좋다”며 “이제 곧 평창에서 올림픽이 열리는데 우리 나라 대표 선수분들 모두 다치지 않고 좋은 소식이 있으시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멤버 문빈과 산하 또한 애교와 함께 평창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에게 응원의 말을 더했다.

 

마지막까지 유쾌한 청량함을 전한 아스트로는 평창 올림픽을 응원하고 함께 방송을 시청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생방송을 마무리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평창 올림픽에 대해 몰랐던 부분을 알았다”, “아스트로 덕분에 뜻깊은 시간이었다”, “유쾌하게 지식을 충전했다”, “재미있는 방송이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스트로는 현재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