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13

아스트로, 8월 2일 컴백 본격 카운트다운 시작…청량 여름 ‘SWITCH ON’

[사진 제공 : 판타지오뮤직]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3일 자정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의 스케줄러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색감을 배경으로 펼쳐진 여행 가방의 모습이 담겨있다. 파란색과 초록색의 조화가 바다를 연상시키는가 하면, 캐리어 속 의상과 각종 책 등 다양한 소품들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 오픈 일정이 나열돼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아스트로는 오는 14일 첫 개인 콘셉트 포토와 무드 트레일러 오픈을 시작으로 19일까지 개인 이미지를 통해 6인 6색의 매력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단체 콘셉트 포토, 스페셜 포토,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앞서 아스트로는 커밍순 포스터와 무빙 포스터를 깜짝 공개, 습하고 무더운 여름 아스트로표 청량을 기대한 많은 팬들에게 단비 같은 소식을 전했다. 4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 소식에 이어 아스트로는 ‘SWITCH ON’ 발매 전까지 풍성한 콘텐츠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정규 2집 ‘All Yours’(올 유어스)로 국내외 차트를 휩쓸며 음악적 성장을 보여준 아스트로가 올여름 어떤 청량함으로 대중의 마음을 ‘SWITCH ON’ 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아스트로의 미니 8집 앨범 ‘SWITCH ON’은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