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섹시로 돌아온 그룹 아스트로가 ‘카카오톡 치즈’와 함께 신개념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 팬들의 카카오톡 프로필 속에 저장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금일(10일) 카카오톡 프로필 카메라 앱 ‘카카오톡 치즈’를 통해 아스트로의 프로필콘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스트로 프로필콘은 남친돌 매력을 내뿜는 아스트로 멤버들의 6인 6색 실사 이모티콘을 만나 볼 수 있게 제작되었다. 또한 컴백 프로모션인 만큼 아스트로의 이번 미니 5집 타이틀곡의 제목과 가사 등 다양한 메시지도 삽입할 수 있다.
다음 카카오 측은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연령대가 10대부터 50대까지 매우 폭 넓다. 이에 활발한 활동과 청량한 매력으로 다양한 연령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아스트로와 함께 하게 되었다”며 “아스트로와 카카오톡 치즈가 함께한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카카오톡 치즈’는 1천 2백만 사용자가 사용하는 프로필 카메라 앱이다. 아스트로의 프로필콘은 카카오톡과 카카오톡 치즈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2 바람 (Dream part.02 BARAM)’의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