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 멤버 MJ가 밝은 에너지를 품고 솔로로 출격한다.
아스트로 MJ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오는 3일 발매하는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Happy Virus (해피 바이러스)’의 타이틀곡 ‘계세요 (Get Set Yo)’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MJ는 ‘딜리버리 서비스’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배달부를 연상시키는 착장을 하고 ‘POST OFFICE’에서 많은 상자를 분주히 옮기는 모습이다. ‘행복 배달부’의 모습을 유머러스하고 키치하게 풀어낸 MJ 특유의 긍정적인 매력이 돋보여 눈길을 사로잡으며, 파스텔톤의 색감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청량감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영탁이 프로듀싱하고 ‘트로트 신동’ 김태연이 피처링에 참여한 ‘계세요 (Get Set Yo)’ 음원을 향한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 전반에 독특한 사운드의 리듬 기타와 경쾌한 댄스 비트가 가미된 멜로디가 흘러나와 본격적인 흥을 돋운다. 영상 말미에는 MJ의 목소리로 “계세요”라는 가사가 임팩트 있게 엔딩을 장식했다.
지난달 총 네 차례에 걸쳐 콘셉트 포토 4종을 공개한 MJ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팬들의 기대감에 한 번 더 불을 붙였다. 이에 MJ표 세미 트로트 곡인 ‘계세요 (Get Set Yo)’ 완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MJ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계세요 (Get Set Yo)’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한다. 또한, 오늘(2일) 오후 7시에는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판타지오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