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지수연이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따뜻한 감성을 전했다.
위키미키 지수연은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아이유의 ‘strawberry moon'(스트로베리 문)을 커버하며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몄다.
이날 지수연은 자신만의 색깔로 아이유의 싱글 ‘strawberry moon’을 재해석했다. 매력적인 피아노와 신스, 팝스러운 비트감에 지수연의 음색이 더해져 기분 좋은 밤을 연상시키는 감성을 자아냈다.
또한, 하늘 위 궁전같이 꾸며진 무대는 물론 핑크 체크 패턴의 스타일링과 곡에 걸맞은 지수연의 표정 연기와 눈빛은 곡의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위키미키의 메인 보컬 지수연은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작곡, 작사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수연은 DAY6(데이식스)의 ‘Sweet Chaos'(스윗 카오스), BLACKPINK(블랙핑크)의 ‘Lovesick Girls'(러브식 걸즈), 권진아의 ‘그냥 사랑할래’ 등 장르 불문 다양한 곡들을 커버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발매된 위키미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AM ME.'(아이 엠 미)에 자작곡 ‘One Day'(원 데이)를 수록하며 아티스트로서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지수연이 속한 위키미키는 약 1년 1개월 만에 선보인 미니 5집 ‘I AM M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멤버 각자의 독보적인 컬러감과 성숙한 면모는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판타지오 소속 위키미키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따로 또 같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