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9

’22일 발매’ 차은우, ‘Focus on me’ 리릭 버전 티저 공개…포근한 감수성 자극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Focus on me’로 따뜻한 감성을 전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차은우가 가창에 참여한 카카오페이지 ‘악녀는 마리오네트’의 OST ‘Focus on me'(포커스 온 미) 리릭 버전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하늘을 바라보는 차은우의 모습에서 시작했다. 떨어지는 함박눈을 손으로 느끼며 생각에 잠긴 차은우는 아련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감수성을 자극했으며, 추운 겨울과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특히 기타 선율과 함께 ‘항상 니 곁에 있을게. 나를 잊지 마’라는 가사가 공개됐고, 차은우의 따뜻한 보이스가 포근한 울림이 있는 노래를 선사했다.

 

‘Focus on me’는 커피소년의 원곡에서 느껴지는 따뜻함에 차은우만의 색이 더해져 재탄생한 곡이다. 차은우가 어쿠스틱한 느낌의 편곡 방향까지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해 완성도를 더했다.

 

카카오페이지의 ‘악녀는 마리오네트’와 ‘가요계 대표 만찢남’ 차은우의 만남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차은우가 가창한 ‘악녀는 마리오네트’의 OST ‘Focus on m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