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9

‘3월 15일 컴백’ 문빈&산하(ASTRO), 미니 2집 ‘REFUGE’ 타이틀곡은 ‘WHO’…높은 완성도 기대

문빈&산하(ASTRO)가 미니 2집 ‘REFUGE’의 타이틀곡 ‘WHO’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문빈&산하는 지난 18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월 15일 발매하는 미니 2집 ‘REFUGE'(레퓨지)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WHO'(후)를 포함해 ‘BOO'(부), ‘DIA'(다이아), ‘Distance'(디스탠스), 앞서 선공개 싱글로 발매된 ‘Ghost Town'(고스트 타운)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이번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통해 ‘WHO’라는 타이틀곡명이 처음 베일을 벗으며 짧고 강렬한 제목으로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Ghost Town’의 프로듀서이기도 한 PCDC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문빈&산하와의 케미부터 곡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공개한 커밍업, 스케줄러 콘텐츠와 연관되는 트랙리스트 이미지 구성도 눈길을 끈다. 낡은 종이 위에 적힌 각 트랙의 제목과 먹물이 번진 듯한 효과, 동양의 건축 양식을 연상케 하는 모양의 창틀 그림자로 신비로운 느낌을 연출했다.

 

‘REFUGE’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문빈&산하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앨범이다. 문빈&산하는 비현실적 유닛으로 변신,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3월 가요계를 물들일 예정이다.

 

이에 티저 이미지부터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문빈&산하는 계속해서 콘셉트 포토를 비롯한 더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문빈&산하의 미니 2집 ‘REFUGE’는 오는 3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