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산하(ASTRO)가 매혹적인 퇴마사로 변신했다.
문빈&산하는 지난 11일 오후 판타지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오는 15일 발매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REFUGE'(레퓨지) 타이틀곡 ‘WHO'(후)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문빈과 윤산하는 ‘WHO’의 박진감 넘치는 비트에 맞춰 다크하고 몽환적인 표정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붉은 조명 아래 가득한 거울과 회중 시계, 타버린 초들로 그들만의 압도적인 분위기를 담아냈다.
무엇인가로 인해 혼란을 느낀 문빈&산하가 카메라를 응시하는 컷에서는 강인한 눈빛도 드러내며, 퇴마사 캐릭터를 예고했다. 세련된 연출이 이들이 ‘WHO’와 ‘REFUGE’에서 정식으로 풀어낼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WHO’는 강렬한 중독성을 지닌 팝 댄스 곡이다. 앞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 말미에 “Who are you looking for?”라는 한 소절이 담겨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문빈&산하는 유닛으로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앨범인 이번 ‘REFUGE’에서 ‘만인의 구원자’가 되어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아픔을 지워내고, 스스로가 모두가 기대어 쉬는 ‘은신처’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에 ‘THE EAST'(더 이스트)와 ‘THE WEST'(더 웨스트) 등 버전별 총 6종으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남다른 완성도를 예고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문빈&산하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REFUG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