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ASTRO)가 신곡 ‘Candy Sugar Pop’으로 ‘청량 끝판왕’ 타이틀의 이유를 증명한다.
아스트로는 지난 13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 타이틀곡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캔디를 터치하는 차은우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Candy Sugar Po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MJ, 진진, 문빈, 라키, 윤산하 등 전 멤버의 환상적인 비주얼을 담고 있다. 캔디, 핑크 야자, 비치 의자, 수영장 등 보는 것만으로 시원해지는 소품과 장소는 ‘Candy Sugar Pop’만의 밝고 키치한 이미지를 조화롭게 완성한다.
특히 여섯 명이 한 자리에 모여 선보이는 군무 퍼포먼스의 일부 구간이 처음으로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스트로가 다채로운 랩과 보컬로 전하는 ‘Candy Sugar Pop’이라는 파트는 벌써부터 강력한 중독성을 예감하게 한다.
‘Candy Sugar Pop’은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는 밝고 활기찬 댄스곡이다. 무엇보다 아스트로만의 ‘청량’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해줄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달콤한 가사와 이보다 더 설레는 아스트로의 무대 매너가 어우러져 올 여름 많은 음악 팬들에게 청량 에너지를 전파할 전망이다.
이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1곡이 수록된 아스트로의 세 번째 정규앨범 ‘Drive to the Starry Road’는 아스트로가 팬들과 함께 걸어온 과거와 현재, 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데뷔 7년 차를 맞이하며 느낀 희로애락을 음악과 퍼포먼스로 표현하며 자신들만의 청춘을 노래할 아스트로의 신보에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아스트로의 정규 3집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피지컬 음반은 ‘Drive’, ‘Starry’, ‘Road’ 등 세 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