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이 첫 솔로 앨범에 반전 매력을 가득 담았다.
5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늘(5일) 오후 2시부터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최유정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 ‘Sunflower’의 앨범 프리뷰 이미지가 공개되며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최유정은 자신의 두 가지 매력을 담아 피지컬 앨범을 ‘LOVELY'(러블리)와 ‘SWAG'(스웨그) 총 2종으로 준비했다.
‘LOVELY’ 버전은 컬러 그라데이션과 통통 튀는 디자인, ‘SWAG’ 버전은 스프레이 페인트를 활용한 키치한 느낌을 살려 서로 다른 무드로 최유정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확인시킨다. 앞서 공개된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2종 피지컬 앨범의 커버를 장식해 외관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은 CD 외에도 4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 버전별 2종 인화사진, 6종 포토 카드, 4종 폴라로이드, 스티커, 포스터, 22종의 한정 인화사진 등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최유정은 데뷔 6년 만에 발매하는 솔로 앨범인 ‘Sunflower’를 통해 자신의 꿈과 팬들을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해바라기 같은 마음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동명의 타이틀곡 ‘Sunflower (P.E.L)’와 ‘Tip Tip Toes'(팁 팁 토즈)의 작사에 직접 참여하는 등 다각도로 심혈을 기울였다.
이러한 최유정의 남다른 애정이 피지컬 앨범 디자인 및 구성에도 드러나 눈길을 끈다. ‘LOVELY’와 ‘SWAG’ 등 두 가지 버전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첫 번째 솔로 앨범의 소장가치를 높이고 있다.
한편, 최유정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Sunflower’는 오는 9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