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산하(ASTRO)가 매혹적인 비주얼로 ‘INCENSE’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문빈&산하는 지난 8일과 9일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인센스)의 ‘IMPURE’(임퓨어)’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8일 문빈의 개인 컷이 베일을 벗었다. 백발 헤어 스타일의 문빈은 깊은 눈망울과 아련한 표정을 보여주며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문빈 특유의 감성적이면서도 나른한 눈빛은 신비로운 무드를 강조하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어 9일 공개된 개인 컷에는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의 윤산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파란색 꽃과 다양한 포인트 액세서리는 윤산하의 치명적인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분위기를 압도하는 매력부터 디테일을 살린 소화력으로 첫 콘셉트 포토부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킨 문빈&산하가 이번 ‘INCENSE’로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와 서사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INCENSE’는 문빈&산하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2집 ‘REFUGE'(레퓨지) 이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유닛 앨범이다.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담은 이번 개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문빈&산하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문빈&산하의 ‘INCENSE’는 오는 2023년 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