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질주 본능을 깨웠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 29일과 30일 오후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의 첫 번째 ‘I’(아이) 버전 콘셉트 포토로 도현, 이안, 지은호, 은섭의 개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멤버들의 유니크하면서도 역동적인 모습이 담겼다. 왕관을 쓴 도현, 꽃을 입에 문 이안, 재기발랄함을 품은 지은호, 신비로운 눈빛을 장착한 은섭의 감각적인 포즈와 연출이 강한 몰입감을 안긴다. 강렬한 빨강과 파랑 컬러는 루네이트의 넘치는 패기를 더욱 선명하게 보여준다.
또한 루네이트는 셔츠와 유니폼의 믹스매치로 쾌활한 에너지를 배가했고,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는 댄디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TV, 캠코더, LP판 등 레트로 아이템은 물론, 현대적인 아이템으로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루네이트만의 위트도 신선함을 자아냈다.
지은호와 은섭을 끝으로 ‘CONTINUE?’의 ‘I’ 버전 개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8인 8색 자유롭고 에너제틱한 바이브로 질주 DNA를 깨운 루네이트가 ‘CONTINUE?’로 선보일 자신감 넘치는 레이스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루네이트는 계속해서 ‘I’ 버전 유닛 및 단체 포토를 비롯해 커버 영상, 리얼리티 등을 공개하며 데뷔를 향한 질주에 속도를 올릴 예정이다.
한편, 루네이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는 오는 6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