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13일 컴백’ 루네이트, 이례적인 한 달 전 선공개→미니 2집 ‘BUFF’ 본편 기대↑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온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오는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버프)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SUPER POWER’(슈퍼 파워)로 새로운 활동에 돌입한다.
본 컴백을 한 달여 앞둔 지난달 19일부터 루네이트의 새 앨범 프로모션이 시작됐다. 이례적으로 수록곡 ‘PASTEL’(파스텔)의 음원과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 것. 이어 비주얼캠과 스페셜 필름을 추가로 공개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루네이트의 음악 역량은 본 앨범과 함께 공개될 타이틀곡 ‘SUPER POWER’에서 더욱 확연하게 만날 수 있다. ‘SUPER POWER’는 루네이트만의 펑키하고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강조한 팝이다. 멤버들의 다채로운 톤의 보컬과 랩, 풋풋하면서도 당찬 콘셉트가 모여 하이클래스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지난달 28일과 29일 차례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 타임캡슐 버전에서도 루네이트는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에너지를 드러내 ‘SUPER POWER’ 활동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전날(29일)에는 루네이트의 하이클래스 비주얼을 담은 유닛 및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루네이트표 완성형 퍼포먼스는 보는 즐거움까지 책임진다. 루네이트는 ‘SUPER POWER’의 강렬한 훅에 맞춰 흡입력 있는 안무를 펼칠 예정이다. 우월한 피지컬을 활용한 역동적인 구성도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이번 앨범에는 ‘SUPER POWER’, ‘PASTEL’과 더불어 ‘MON2SUN (MON♡SUN)’(먼투선), ‘GOT THE RIZZ’(갓 더 리즈), ‘지금 만나 (Now)’까지 다양한 색깔의 트랙들이 수록된다. 임팩트 강한 곡명만으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루네이트의 꿈 많은 청춘 이야기에 관심이 고조된다.
한편, 루네이트의 미니 2집 ‘BUFF’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