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비투비 이창섭, 30일 신곡 ‘그래, 늘 그랬듯 언제나’ 발매…팬들 위한 깜짝 선물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창섭이 신곡 ‘그래, 늘 그랬듯 언제나’로 돌아온다.

 

이창섭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래, 늘 그랬듯 언제나’를 발매한다.

 

오늘(25일) 오후 이창섭 공식 SNS를 통해 ‘그래, 늘 그랬듯 언제나’ 발매 소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빈티지한 무드의 전등과 필름 카메라 감성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신곡은 지난 2022년 9월 발매한 싱글 ‘reissue #001 ‘SURRENDER’(리이슈 #001 ‘써렌더’) 이후 1년 7개월 만의 작업물이라 기대를 더한다. 특히 ‘그래, 늘 그랬듯 언제나’는 이창섭이 팬들을 위해 미리 녹음했던 곡으로, 새로운 음악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선물 같은 노래가 되길 바라는 바람을 담았다.

 

그간 이창섭은 리메이크곡 ‘천상연’, ‘사랑했나봐’와 드라마 ‘조선변호사’ OST ‘Run away’(런 어웨이), ‘시작은 첫키스’ OST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2023)’ 등을 통해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명품 가창력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 2월 발매한 ‘천상연’은 현재도 멜론 TOP100 10위권을 지키며 순항 중이다. 오랜만에 오리지널 신곡으로 돌아오는 이창섭이 이번 ‘그래, 늘 그랬듯 언제나’로 이어갈 음원 파워에도 관심이 높아진다.

 

음악 활동과 더불어 이창섭은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뮤지컬 ‘겨울나그네’에서 주인공 한민우 역으로 열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도 탄탄한 역량과 소화력을 재차 입증했다. 또한, 현재 웹 예능 ‘전과자’ MC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전하고 있다.

 

한편, 이창섭의 신곡 ‘그래, 늘 그랬듯 언제나’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