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비투비 이창섭, ‘함부로 대해줘’ OST 첫 주자…오늘(14일) ‘It’s Alright’ 발매!

그룹 비투비 멤버 겸 뮤지컬 배우 이창섭이 ‘함부로 대해줘’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이창섭이 가창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유미 / 연출 장양호 / 기획 KBS / 제작 판타지오 / 원작 네이버웹툰 작가 선우)의 첫 번째 OST ‘It’s Alright’(잇츠 올라잇)이 1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함부로 대해줘’는 인의예지를 장착한 21세기 MZ선비 신윤복(김명수 분)과 함부로 대해지는 삶에 지친 여자 김홍도(이유영 분)의 무척 예의 바른 로맨스 드라마다.

 

‘함부로 대해줘’ OST의 메인 타이틀곡인 ‘It’s Alright’은 이모셔널한 피아노 연주와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록 장르의 곡이다. 봄날이 연상되는 달콤한 노랫말은 로맨스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특히 이창섭은 따스한 목소리와 섬세한 전달력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다채롭게 표현해 리스너와 시청자들에게 귀 호강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한편, 이창섭은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을 겸비한 만능 아티스트다. 최근 직접 작사한 싱글 ‘그래, 늘 그랬듯 언제나’를 발매했으며, 리메이크 음원 ‘천상연’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닥터로이어’ OST ‘Freedom’(프리덤), ‘조선변호사’ OST ‘Run away’(런 어웨이), ‘시작은 첫키스’ OST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2023)’ 등 다수 드라마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이창섭이 참여한 ‘함부로 대해줘’ 첫 OST ‘It’s Alright’은 오늘(14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