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싱글 앨범 ‘키스, 킥스(KISS, KICKS)’ 멤버 8명 전원 개인 티저 공개
8인 8색 위키미키 멤버가 보여주는 극강 러블리 틴크러쉬
러블리 VS 틴크러쉬 극과 극 매력으로 팬들 기대감 상승
위키미키 싱글 앨범 ‘키스, 킥스(KISS, KICKS)’의 ‘KISS’ 테마 개인 티저가 모두 공개됐다.
판타지오뮤직은 3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위키미키 멤버 엘리, 최유정, 세이, 리나의 ‘키스, 킥스(KISS, KICKS)’ 개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이로써 위키미키 멤버 전원의 키스(KISS) 테마의 개인 티저 사진을 모두 공개한 것.
사진 속에서 멤버들은 여성스러운 공간과는 사뭇 대비되는 크러쉬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처피뱅 단발머리 헤어스타일 변신이 눈에 띄는 최유정과 머니건을 든 채 시크한 미소를 짓는 엘리, 핑크색 권총으로 이제까지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세이와 리나까지 모두 팬들로 하여금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증폭시킨다.
위키미키는 10월 11일 컴백 전까지 ‘키스, 킥스(KISS, KICKS)’ 앨범의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러블리 틴크러쉬‘ 매력을 다양한 티저 콘텐츠로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보 타이틀곡인 ‘크러쉬(Crush)’는 위키미키 특유의 파워풀한 안무와 퍼포먼스, 당돌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멤버 최유정이 타이틀곡 랩 메이킹에 참여해 위키미키만의 색깔과 개성을 더욱 강렬하게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위키미키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키스, 킥스(KISS, KICKS)’는 오는 10월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